5 Essential Elements For 구글 콘텐츠 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서울 중앙우체국을 방문해서 사서함 제도에 관련해서 몇가지를 질문해봤습니다.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소액결재내역  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아니죠 은행은 수단만 제공해줄 뿐 동일하게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결제를 했던 편의점에서 환불을 받아야겠죠?

그리고 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할 일이 없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수단 수정을 통해 등록되어있던 결제수단을 삭제해버렸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 등기 우편물은 본인 확인 후 수령이 가능하기에, 이렇게 사서함 옆에 따로 등기 교부처가 있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가 오래된 버전이기 때문에 최적의 환경이 아닐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정보.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정보화이용료현금화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이러한 일을 겪은 많은 사람들이 미승인 구매내역 신고부터 클레임 후 재검토까지 이런 귀찮은 절차를 거쳐 환불받았다. 심지어 클레임 건 지 얼마 안돼서 결과 나옴; 어이없음.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이런 일 겪은 분들이 많고 현재 처리가 더디거나 환불 불가 판정나는 분들이 아주 많다... ㅁㅊ놈들 ... 사람 속 타들어가는데 거참 ... ㅡㅡ

*결론: 소액결제된 것 모두 환불 받았습니다. 놀란 가슴 쓸어내리고 차분히 해결해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